뉴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포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먼저 저희는 도전적이었던 지난 한 해를 극복하기 위하여 여러분 모두가 취하신 인내, 회복력, 또 신중한 안전 조치에 대하여 기쁨과 찬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함께2021년 새 해를 맞이할 수 있는 것은 참으로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COVID-19로부터 자신과 주위 여러분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조금 더  참고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전염병이 무사히 물러가고 서로를 만나며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앵커리지 한인회 는 또한 이 시간을 빌어 육체적으로나 환경적으로나 또 경제적으로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해 동안 보여주신 관심과 지원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고귀한 성원은 2020년 앵커리지 한인회 운영을 이끌어 가는데 에 특히 소중하였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공헌과 헌신에 다시한번 깊은 감사 드립니다.

하나, 여전히 전망이 불확실한 이때 인만큼 다음과 같은 정보 또한 나누고 싶읍니다.

PICK . CLICK . GIVE. (핔. 클맄.기브.)

많은 알라스카 교민들의 새해는 영구기금 배당금 [PFD] 신청기간시작 과 같이 옵니다. 이미 열려있음으로https://pfd.alaska.gov/ 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주류 비영리기관이 그렇듯, 이제 앵커리지 한인회도 올해 처음으로 기부를 받을 수 있는 공공자선단체로 PICK.CLICK.GIVE. 프로그램에 등록 되었습니다. 하여, 퍼머넌트 펀드 디비던드 신청 시, 한인회에 기부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금액에 관계없이 꼭 Korean American Community of Anchorage (27-2590854)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mazon Smile (아마존스마일)

앵커리지 한인회는 또한 Amazon Smile 프로그램을 통해 기부금을 받을 수 있는 자격 조직으로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Amazon Smile 은 아마존의 모든 적격 구매의 5%를 무료로 기부합니다. 매 구매시, 꼭 http://smile.amazon.com/ch/27-2590854  으로 연결하셔서 Korean American Community of Anchorage (27-2590854) 를 선택함 으로서 우리 한인회가 기부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새 건물 자금

많은 분들께서 이미 한인회의 새 건물 기금 추진에 대해 알고 계십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한인회의 운영 성장, 회원 증가, 사회 활동, 또 커뮤니티의 연결이 확대되면서 용량 부족으로 행사 때마다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시작후, 현재 기부 받은 금액은 $20,000 정도 모였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참여로 인하여 향후 어린이로부터 연로인들을 포함한 지역사회의 시너지 혜택을 누리게 되는 것이 우리 한인사회 전체의 염원입니다. 참여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 가까운 시일 내에 우리는 2021년 총회를 (온라인) 개최하고 2020년 보고서와 2021년 사업 계획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모든 앵커리지 한인회 회원께서 이총회에 참여 하실수 있게 되기를 고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무엇보다도 제일 중요한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 한 사람, 한 사람이 건강을 유지하여 하루 하루 행복한 생활을 하시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여러분, 모쪼록 건강에 유의하시머 즐거운 생활 누리십시요.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과 삶에 더 풍성한 축복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January 1, 2021

앵커리지 한인회 회장   방기순 (Key Getty) 과 이사 일동